매월 쇼핑몰 또는 가게 홍보를 위해 블로그 체험단, 인스타 체험단, 매월 인플루언서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습니까? 쇼핑몰 마케터인 노노스의 손 대표가 제대로 바이럴 마케팅을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특히 쇼핑몰 판매, 가게 매출로 연계하고 싶다면 인플루언서 활용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제대로 알아볼까요 매월 쇼핑몰 또는 가게 홍보를 위해 블로그 체험단, 인스타 체험단, 매월 인플루언서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습니까? 쇼핑몰 마케터인 노노스의 손 대표가 제대로 바이럴 마케팅을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특히 쇼핑몰 판매, 가게 매출로 연계하고 싶다면 인플루언서 활용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제대로 알아볼까요
매월 수많은 기업들이 쇼핑몰 또는 매장 홍보를 위해 노노스에서는 수많은 마케팅 교육과 컨설팅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 미팅한 화장품 브랜드사에서는 어떤 온라인 마케팅을 하는지 분석해보니 검색엔진 마케팅과 인플루언서 블로그 체험단, 인스타 체험단의 바이럴 마케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월 1000만원 이상의 광고비를 지출하고 있는데 실제로 쇼핑몰의 제품 구매 전환율이 많이 떨어져 상담을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어떤 방법으로 블로그, 인스타 체험단을 모집하는지와 체험단 모집 후 포스팅을 작성하기 위해 어떤 준비를 하고 있는지 체크해보니 왜 매출 성과로 나오지 않는지 바로 알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특히브랜드회사에판매및홍보하는타깃고객을어떻게할것이냐고담당자에게문의했더니여성고객이라고합니다. 실제 돈을 1000만원 넘게 집행하고 있지만 판매를 담당하는 담당자조차 우리 제품을 어떤 고객을 대상으로 어떤 키워드가 노출되도록 홍보해야 했고, 어떤 마케팅 채널에서 바이럴 마케팅에 집중할 때 효과가 생길지조차 제대로 알 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매월 수많은 기업들이 쇼핑몰 또는 매장 홍보를 위해 노노스에서는 수많은 마케팅 교육과 컨설팅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 미팅한 화장품 브랜드사에서는 어떤 온라인 마케팅을 하는지 분석해보니 검색엔진 마케팅과 인플루언서 블로그 체험단, 인스타 체험단의 바이럴 마케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월 1000만원 이상의 광고비를 지출하고 있는데 실제로 쇼핑몰의 제품 구매 전환율이 많이 떨어져 상담을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어떤 방법으로 블로그, 인스타 체험단을 모집하는지와 체험단 모집 후 포스팅을 작성하기 위해 어떤 준비를 하고 있는지 체크해보니 왜 매출 성과로 나오지 않는지 바로 알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특히브랜드회사에판매및홍보하는타깃고객을어떻게할것이냐고담당자에게문의했더니여성고객이라고합니다. 실제 돈을 1000만원 넘게 집행하고 있지만 판매를 담당하는 담당자조차 우리 제품을 어떤 고객을 대상으로 어떤 키워드가 노출되도록 홍보해야 했고, 어떤 마케팅 채널에서 바이럴 마케팅에 집중할 때 효과가 생길지조차 제대로 알 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독감 인스타 체험단 블로그 체험단 모집 실패 원인 독감 인스타 체험단 블로그 체험단 모집 실패 원인
인플루언서 인스타 체험단, 블로그 체험단으로 성과는 단기간에 나올 수 있는 쇼핑몰 마케팅 중 효과적인 세일즈 마케팅+브랜드 마케팅 홍보 채널이 동시에 수반될 수 있는 채널입니다. 혼자서 열심히 회사 제품을 홍보하는 것도 좋지만 내 제품에 맞는 타깃 고객이 많이 확보된 인스타, 블로그 체험단을 통해 체험단 모집 후 인플루언서와 협업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실패하는 원인은 제품 또는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소구점도 제대로 정리하지 않고 판매로 이어질 수 있는 세일즈 형태의 소재로 홍보하여 매출로 바로 이어지게 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인플루언서 체험단 모집 후 제품 홍보를 위해 가이드북을 제대로 만들어 보셨나요? 체험단을 모집하기 전부터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위해 체크리스트 작성 후 어떤 부분이 누락되었는지 체크해보셨나요 제품만 주면 인스타, 블로그에 적어준다는 그 말만 믿고 제품 홍보를 하다 보면 단지 제품 비용만 손실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인스타 체험단, 블로그 체험단으로 성과는 단기간에 나올 수 있는 쇼핑몰 마케팅 중 효과적인 세일즈 마케팅+브랜드 마케팅 홍보 채널이 동시에 수반될 수 있는 채널입니다. 혼자서 열심히 회사 제품을 홍보하는 것도 좋지만 내 제품에 맞는 타깃 고객이 많이 확보된 인스타, 블로그 체험단을 통해 체험단 모집 후 인플루언서와 협업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실패하는 원인은 제품 또는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소구점도 제대로 정리하지 않고 판매로 이어질 수 있는 세일즈 형태의 소재로 홍보하여 매출로 바로 이어지게 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인플루언서 체험단 모집 후 제품 홍보를 위해 가이드북을 제대로 만들어 보셨나요? 체험단을 모집하기 전부터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위해 체크리스트 작성 후 어떤 부분이 누락되었는지 체크해보셨나요 제품만 주면 인스타, 블로그에 적어준다는 그 말만 믿고 제품 홍보를 하다 보면 단지 제품 비용만 손실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은 단기간에 쇼핑몰 매출을 올리기 위해서는 수많은 채널에 광고비를 투입하고 있지만 오히려 그 부분은 반대로 독이 될 수도 있습니다. 앞으로 제가 홍보하고 판매하는 유통채널, 홍보채널, 그리고 우리가 판매하고 싶은 제품들을 어떻게 키워드를 유도해서 소비자들에게 구매를 유도할지부터 고민해야 합니다 우리는 인플루언서를 통해서 어떻게 잠재 고객을 모으고. 주력할 제품을 어떤 제품으로 선택하셨나요? 아직 쇼핑몰로 유입되는 채널도 제대로 고민하지 않으시면 지금 쓰고 있는 광고비는 중단해 주세요 그냥 버리는 광고가 될 수도 있습니다 (´;ω;`) 여러분은 단기간에 쇼핑몰 매출을 올리기 위해서는 수많은 채널에 광고비를 투입하고 있지만, 오히려 그 부분은 반대로 독이 될 수도 있습니다. 앞으로 제가 홍보하고 판매하는 유통채널, 홍보채널, 그리고 우리가 판매하고 싶은 제품들을 어떻게 키워드를 유도해서 소비자들에게 구매를 유도할지부터 고민해야 합니다 우리는 인플루언서를 통해서 어떻게 잠재 고객을 모으고. 주력할 제품을 어떤 제품으로 선택하셨나요? 아직 쇼핑몰로 유입되는 채널도 제대로 고민하지 않으시면 지금 쓰고 있는 광고비는 중단해 주세요 그냥 버리는 광고가 될 수도 있습니다 (´;ω;`)
손현숙 노노스 창업컨설턴트는 매년 매출향상 컨설팅, 온라인 마케팅 코칭을 진행하는데, 그리고 소상공인 컨설팅을 통해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성장시킨 성공사례의 매출을 공개합니다. 두 회사 중 한 회사는 거의 매출이 없고, 한 회사는 온라인으로 200만원 정도 판매하던 회사입니다. 한 곳은 매출이 거의 없지만 제품을 가지고 있어서 우리에게 매출로 연계할 수 있는 인플루언서를 도출한 후에 직접 메시지를 보내 체험단 모집을 했습니다. 저희 판매 채널과 맞는 인플루언서에 인스타 체험단, 블로그 체험단의 메모와 톡톡으로 저희가 홍보 및 판매하고 싶은 내용을 정리해서 보낸 결과 20% 성공률이 나왔고, 직접 체험단을 진행한 후 두 달 만에 1000개 이상의 제품을 판매하게 되어 쇼핑몰 마케팅에 어느 정도 확신이 온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제품군 별로 인플루언서에 어떻게 보낼지에 대해 소구점 정리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쇼핑몰 체험단 모집 사이트에서 일방적으로 모집을 요청하고 인플루언서 체험단을 진행했을 때 효과가 거의 없었는데 저희의 소구점과 몇 가지 판매까지 요구하는 프로세스를 정리하기 시작했지만 오히려 성과가 커서 급성장한 사례입니다. 손현숙 노노스 창업컨설턴트는 매년 매출향상 컨설팅, 온라인 마케팅 코칭을 진행하는데, 그리고 소상공인 컨설팅을 통해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성장시킨 성공사례의 매출을 공개합니다. 두 회사 중 한 회사는 거의 매출이 없고, 한 회사는 온라인으로 200만원 정도 판매하던 회사입니다. 한 곳은 매출이 거의 없지만 제품을 가지고 있어서 우리에게 매출로 연계할 수 있는 인플루언서를 도출한 후에 직접 메시지를 보내 체험단 모집을 했습니다. 저희 판매 채널과 맞는 인플루언서에 인스타 체험단, 블로그 체험단의 메모와 톡톡으로 저희가 홍보 및 판매하고 싶은 내용을 정리해서 보낸 결과 20% 성공률이 나왔고, 직접 체험단을 진행한 후 두 달 만에 1000개 이상의 제품을 판매하게 되어 쇼핑몰 마케팅에 어느 정도 확신이 온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제품군 별로 인플루언서에 어떻게 보낼지에 대해 소구점 정리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쇼핑몰 체험단 모집 사이트에서 일방적으로 모집을 요청하고 인플루언서 체험단을 진행했을 때 효과가 거의 없었는데 저희의 소구점과 몇 가지 판매까지 요구하는 프로세스를 정리하기 시작했지만 오히려 성과가 커서 급성장한 사례입니다.
지금 당장 인플루언서와 협업하는 방식으로 진행할 수는 없다 하더라도, 여러분들이 카페 마케팅, 블로그 체험단, 인스타 체험단, 그리고 공구 플랫폼, 그리고 이번 교육에만 실제로 매출에 연계하여 성공한 방법들을 공개 특강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노노스에서 코칭하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유료 특강은 많이 진행되지 않으니 시간을 내어 꼭 한번 들어보세요^^ 지금 당장 인플루언서와 협업하는 방식으로 진행할 수는 없다 하더라도, 여러분들이 카페 마케팅, 블로그 체험단, 인스타 체험단, 그리고 공구 플랫폼, 그리고 이번 교육에만 실제로 매출에 연계하여 성공한 방법들을 공개 특강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노노스에서 코칭하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유료 특강은 많이 진행되지 않으니 시간을 내어 꼭 한번 들어보세요^^
<SNS 인플루언서 활용 바이럴 마케팅 고수되기> 온라인 줌 교육 안내 1. 온라인 마케팅 VS 바이럴 마케팅 성과 내는 법 2. 제품 홍보를 위하여 적은 예산으로 효과적인 마케팅을 하는 방법 3. 인플루언서 체험단의 성과를 내기 위한 방법 – 무조건 체험단을 모집하고 제품만 뿌리는 건가요? – 어떤 인플루언서를 서포터즈로서 모집해야 하는가? 4. 소구점을 찾아 바이럴 마케팅을 해야 하는 이유 <구글폼에서 바이럴 마케팅 교육을 신청한다> <SNS 인플루언서 활용 바이럴 마케팅 고수되기> 온라인 줌 교육 안내 1. 온라인 마케팅 VS 바이럴 마케팅 성과 내는 법 2. 제품 홍보를 위하여 적은 예산으로 효과적인 마케팅을 하는 방법 3. 인플루언서 체험단의 성과를 내기 위한 방법 – 무조건 체험단을 모집하고 제품만 뿌리는 건가요? – 어떤 인플루언서를 서포터즈로서 모집해야 하는가? 4. 소구점을 찾아 바이럴 마케팅을 해야 하는 이유 <구글폼에서 바이럴 마케팅 교육을 신청한다>
손스터디 쇼핑몰 마케팅 – 바이럴 마케팅의 달인 안녕하세요. 노노스 손현숙 대표 입니다^^ 특강으로 바이럴 마케팅 제대로 하는 법! 실전에서 사용하는 베테랑이 되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매년 제가 적은 광고비를 투자하고 매출 상승하는 코칭을 하는데 그 노하우를 공개하려고 합니다. 1. 온라인 마케팅 대 바이럴 마케팅 성과를 내는 방법 2. 제품 홍보를 위하여 적은 예산으로 효과적인 마케팅을 하는 방법 3. 인플루언서 체험단의 성과를 내기 위한 방법 – 무조건 체험단을 모집하고 제품만 뿌리는 건가요? – 어떤 인플루언서를 서포터즈로서 모집해야 하는가? 4. 소구점을 찾아 바이럴 마케팅을 해야하는… forms.gle 손스터디 쇼핑몰 마케팅 – 바이럴 마케팅의 달인 안녕하세요. 노노스 손현숙 대표 입니다^^ 특강으로 바이럴 마케팅 제대로 하는 법! 실전에서 사용하는 베테랑이 되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매년 제가 적은 광고비를 투자하고 매출 상승하는 코칭을 하는데 그 노하우를 공개하려고 합니다. 1. 온라인 마케팅 대 바이럴 마케팅 성과를 내는 방법 2. 제품 홍보를 위하여 적은 예산으로 효과적인 마케팅을 하는 방법 3. 인플루언서 체험단의 성과를 내기 위한 방법 – 무조건 체험단을 모집하고 제품만 뿌리는 건가요? – 어떤 인플루언서를 서포터즈로서 모집해야 하는가? 4. 소구점을 찾아 바이럴 마케팅을 해야 한다…forms.gle
* 모집 기간 : 5월 20일 – 5월 22일 * 특강 일정 : 1섹션. 5월 23일(화요일) – 바이럴 마케팅의 달인 온라인 교육 2섹션. 5월 24일 (수요일) – 인플루언서 공구 고수가 되다 온라인 교육 * 교육시간 : 오후 2시 – 5시 * 강사 : 쇼핑몰 마케팅 전문가 송현숙 대표 / 인플루언서 29만여사님 * 강의 신청 후 선정된 교육생은 메일로 발송 후 오픈채팅방에서 알려드립니다. *교육비 : 신청 : 55,000원/ 2과정 99,000원 무통장: 신한은행 110-492-562236 노노스 손현숙 카드 결제 : * 모집 기간 : 5월 20일-5월 22일 *특강일정 : 1섹션. 5월 23일(화요일) – 바이럴 마케팅의 달인 온라인 교육 2섹션. 5월 24일 (수요일) – 인플루언서 공구 고수가 되다 온라인 교육 * 교육시간 : 오후 2시 – 5시 * 강사 : 쇼핑몰 마케팅 전문가 송현숙 대표 / 인플루언서 29만여사님 * 강의 신청 후 선정된 교육생은 메일로 발송 후 오픈채팅방에서 알려드립니다. *교육비 : 신청 : 55,000원/ 2과정 99,000원 무통장: 신한은행 110-492-562236 노노스 손현숙 카드 결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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