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도 CEO
1955년생입니다. 만도사업소개
제동 시스템 사업
제동 시스템 사업
조향 시스템 사업
조향 시스템 사업
현가시스템사업만연결재무제표
<영업이익>
2021년 영업이익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부채비율>부채는 꽤 있는 편이에요.<자기자본이익률 ROE>ROE가 꾸준히 늘어나면 정말 좋은 기업인 거죠.앞으로의 전망도 살펴봐야지배당금.배당은 2%~0%까지 왔다갔다 합니다.<주가수익률PER>PER 13~15정도 유지하고 있네요 2020년에는 사업이 좀 부진했네요<제무재표>확대해서 참고해주세요 ^^ 대주주의 지분대주주 지분은 적당하네요. 현금흐름표<영업활동을 통한 현금흐름>현금흐름 좋네요.<투자활동을 통한 현금흐름>투자활동도 꾸준하네요.좋네요。<재무활동을 통한 현금흐름>부채는 좀 끌고 가는 모습이에요.투자가 시급하다고 판단하는 것 같습니다.<현금흐름표>확대해서 참고해주세요 ^^ 경쟁 타사확대해서 참고해주세요 ^^ 경쟁 타사자동차 부품 산업의 특징차량 1대당 2~3만개의 부품으로 구성된다.당사의 부품 라인업은 제동 장치, 조향 장치, 현가 장치 부품을 납품하는 용어 설명자동차 부품 산업의 현황만도가 성장할 여력이 많이 남아 있는 것은 주가 상승 여력도 남아 있다고 볼 수 있다.만도가 성장할 여력이 많이 남아 있는 것은 주가 상승 여력도 남아 있다고 볼 수 있다.만도는 OEM 업체로서 해외 수출이 확대되고 있는 것은 매우 고무적인 시장에서 경쟁력을 좌우하는 요인1. 막대한 자본이 투자되어야 한다.2. 완성차업체와의 긴밀한 협력관계가 요구된다.3. 기술력 발전이 중요한 경쟁 요소이기 때문에 진입 장벽은 상당히 높다. 만도의 경쟁 우위포드가 인정한 자율주행 기술력포드가 인정한 자율주행 기술력1.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 ADAS 기술력 보유 등 다수 기술력 보유 2. 미국 전기차 스타트업과 공급계약 체결 3. 해외 수주 본격적으로 진행 중인 매출 구성2020년기준만도 투자 시 유의점기업은 물적분할을 선호하고 주주들은 인적분할을 선호하는 것이 말은 곧 일반적으로는 호재가 아니라고 생각한다.기업은 물적분할을 선호하고 주주들은 인적분할을 선호하는 것이 말은 곧 일반적으로는 호재가 아니라고 생각한다.만도 지배구조입니다. 주가 전망만도 지배구조입니다. 주가 전망만도 지배구조입니다. 주가 전망물적분할만 없으면 지금 들어가도 될 정도로 좋았는데 물적분할까지 되고 나서 상황을 보고 들어가는 게 어떨까 싶다.서두를 필요는 없으니까.만도의 주가 상승 동력이 자율주행인데 자율주행 쪽이 만도모빌리티솔루션으로 분사되면 만도의 주가 가치를 제대로 받을 수 있을지는… 불분명하기 때문에 당장은 사지 말 것, 투자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본 블로그는 「당사 guide」사이트의 정보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