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기랑 싱가포르여행 4일차 : 더풀러턴호텔 체크인, 가든스바이더베이 플라워돔&클라우드포레스트, 점보씨푸드 칠리크랩, 랜턴바, 머라이언

안녕하세요:)지난 3일차에는 마리나 베이 샌즈풀에서 마음껏 놀았고, 저녁에는 가든스 바이더 애쉬 슈퍼트리쇼를 구경했습니다.낮에는 비가 와서 ㅜ 플라워돔과 클라우드 포레스트돔을 구경하지 못했어요.그래서 4일차에 가보려고 합니다.3일차 리뷰는 아래 링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https://blog.naver.com/01695258757/222969370607

토르 아기와 싱가포르 여행 3일차: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 수영장, 쇼핑몰, 라이즈 디너 뷔페, 가든스 바이더 베이 슈퍼 트리쇼(크리스마스 원더랜드) 안녕하세요:) 싱가포르 여행기 3일차부터 시작합니다. 이달 둘째날 싱가포르 동물원 리버원더스 얘기는 다음 blog.naver.com

그럼 이제 일기식으로 편하게 써볼게요.

나흘째 아침이 밝았다.제발 비야 내리지마!!! 일어나라 ㅋㅋㅋ

근데 모르는 싱가포르 날씨.이렇게 맑았는데 갑자기 먹구름이 몰려오고 비가 쏟아지는 곳.그러다가 또 갑자기 해가 뜨겁게 내리쬐는 곳.맞아 열대기후가 강한 싱가포르.12월에는 특히 비가 자주 온다.그래서 그런지 8년 전 8월에 왔을 때에 비하면 덥지 않은 것 같기도 하고…는, 뭐, 마찬가지로 덥다. wwww 마리나베이샌즈 체크아웃을 하고싶지않은 TT 마리나베이샌즈를 4박정도 하고싶었는데 숙박비가 너무 부들부들 떨려서요. 2박하고 이동하기로 했어.

이동한 호텔은 마리나 베이 샌즈 맞은편에 위치한 더플턴 호텔이다.그런데 충격적인 게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에서 정말 가까운데 택시비 55달러가 나왔다.실화냐? 캐리어 3개에 사람 5명이니까 큰 차를 불러야 한다더니 가격이 55달러. 충격이다.진짜 제일 큰 28인치 캐리어만 없었으면 MRT 타면 2~3정거장인데!싱가폴 택시비가 엄청나네(눈물) 체크인 하려고 서성거리는데 뭐지?내 바우처들!!!! 샌즈룸에 두고 왔어. 맙소사.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에 전화를 걸게. 두근두근 전화영어 무섭잖아 ㅋㅋㅋ잘못하는 영어로 열심히 설명하니까 이해하고 내가 지금 호텔로 간다고 했어.

체크아웃하고 바로 돌아오다니 ㅋㅋ 걸어갔는데 가볼만해. 중간에 비가 왔는데 뭐 이 정도야!

마리나 베이 샌즈 쇼핑몰에서 호텔로 이동! 토스트 박스 위층으로 아라비카운 커피가 들어올 예정이네.

프론트에서 잠시 기다렸는데 바우처 파일을 가져다 줬어.고맙습니다!가지고 가든스 바이더 베이로 향한다.호텔 바깥쪽에 위치한 엘리베이터를 타고 이동하면 편리하다.아니면 베이프론트 MRT역 지하로 이동하는 것이 편리하다.

그런데 이제 막 걷기 시작했는데 톤이 더워서 죽을 것 같다고 난리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걷기 힘든 6살. 걷기 힘든 6살. 6세도 유모차 필수다.

저기 오른쪽에 작아 보이는 빨간 차.가든스 바이더 베이 내에서 이용하는 셔틀이다. 꼭 이용해주세요.저거 안 타고 걸어가면 톤 더워 죽겠다. 다리 아파서 죽을 것 같아.백번 말했어 ㅋㅋㅋ

조금 흐린날+약간 비가 오는 날씨였지만 그래도 너무 멋졌던 풍경.오! 이제야 살겠네! 하던 가든스 바이더 베이 플라워 돔 도착.유리돔으로 된 게 2개 있는데 플라워돔부터 갔어.입장권은 미리 구입해 QR코드를 보여주고 입장한다.정말 시원하다!!! 대단해!너무 더울 때 땀 식히기 딱 좋은 곳.그런데 엄청난 규모에 놀랐다. 이 많은 식물, 나무와 꽃들은 모두 어떻게 관리하고 있을까?싱가포르는 정말 대단한 나라구나. 느낀 바.사진찍자고하면아직잘응해주는6살.곧사진찍지말라고찍기싫으니까그럴때가오겠지?우리똥이언제이렇게커졌어.플라워 돔은 꽃이나 식물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특히 친정어머니가 너무 좋아하셨던 곳.어른 취향 저격!바로 옆에 위치한 클라우드 포레스트 돔.플라워 돔을 구경한 뒤 사람에 따라 가끔 이동하면 클라우드 포레스트 돔이다.통상 입장권 구매 시 플라워돔+클라우드 포레스트돔 2개를 함께 많이 구입한다.이 거대한 폭포가 포레스트 돔의 메인.여기는 플라워돔에 비해 볼 게 많지는 않아.저 폭포가 메인이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서 위에서 다리를 걸어 내려와 풍경을 구경한다.이렇게 생겼는데…다리가 흔들린다. 정말 비싼 TT 시간을 보니 미리 저녁을 예약해 놓은 6시가 다가온다.원래 플로럴판타지도 가려고 예약해놨는데 결국 포기하고 저녁먹으러간다ㅜㅜ맞아 우리 저녁은 싱가포르 맛집 상위에 항상 있는 점보시푸드.한국인 관광객이 엄청 간다는 곳.8년 전에는 가본 적이 없어서 항상 궁금했던 곳에 드디어 와봤어.과연?오 우선 유아의자랑 유아식기 다 준비해주신다.친절하다! 스태프분들 후기 보니까 불친절하다는 후기도 꽤 있던데 내가 갔을 때는 전혀.직원분들 친절하고 잘 챙겨주셨다.이거야, 이거! 칠리크랩 먹으려고 여기 온 거야.계란볶음밥은 절대 빼면 안 돼. 사이즈는 S칠리클럽은 머드클럽으로 주문! 저 소스에 볶음밥 비벼먹고 찍어먹어서 맛있네.모닝글로리도 있는데 왜 안 시켜!강콩이라는 이름으로 메뉴에 적혀있다.점보시푸드 나는 너무 만족스러운 곳이니까 따로 후기 올리자!저녁식사 후 클라크 키박스 산책을 하면서 다시 호텔 쪽으로 돌아왔다.더 풀러튼 호텔의 룸키를 받은 뒤 다시 호텔을 나와 인근 랜턴 바로.더 플라톤베이 호텔 루프탑에 위치한 랜턴바.여기 야경은 정말 최고다!낮에 보는 풍경도 멋지지만 야경은 말할 것도 없다.마리나베이샌즈가 눈앞에 보이는데 그것도 너무 멋있고.DJ가 신나는 음악을 많이 틀어준다.그런데 애들한테는…ㅋㅋㅋ나는 너무 즐겁고 좋았는데.동의는 시끄럽다고 귀를 막고만 있지 졸린데 시끄러워서 잠을 못잔다고 뒤척이는게 장난아니었어. 결국 엄마만 데려가 버렸어.슬프네 다음엔 애들 없이 와보고 싶은 곳.랜턴바에서 나와 플라톤호텔까지 걷다가 마리나베이를 산책한다.마리나베이에 원플라톤에 여러 가게가 모여있는데 스타벅스도 있었다.사람이 너무 많아서 스태프들이 힘들어 보였어(울음).문을 닫아야 할 시간인데도 끊임없이 들어오는 손님들. wwww 결국 주문을 받으면서 문을 닫고 불을 꺼버렸어.www머라이언이 물 내뿜는 것도 봐줘서~ 왜 찍는지 이해가 안 갔는데 하니까 재밌네. ㅋㅋㅋ 물도마시고 머리도감고~ 재밌었다.똥도 너무 좋아. 이때 이미 만이는 유모차에서 취침 중.걸어서 호텔에 도착했다.더·푸 라통 호텔 헬기 티지 룸. 좁다.그렇게 넓지 않다. 마리나 베이 샌즈에 있었나, 더 좁다.그래도 뭐, 너무 부족하다는 것은 아니다.다만 다시 왔다고 보기는 어렵다. 한번 묵어 봤으면!풀러톤 호텔은 코넥팅 룸이 없는 헬기 티지 룸을 2개 잡아냈다.룸 1개에 아기 침대를 요청하고 그만큼 아기 침대에 잠재우다, 엄마와 나와 같은 침대.옆 방에서 아빠와 같은 침대.싱가포르 호텔 숙박비가 엄청 나왔는데 우리는 어른 3명, 두 자녀 가족이니깐, 룸을 2개씩 잡을라치면 배로 나갔어…… 그래도 좋았다. 높은 것만 제외하면^^다 응, 5일째는 다 플라톤 베이 호텔 수영장에서 오전 내내 놀고, 오후에는 유명한 새우 국수를 먹으러 가는 날이다.